반응형
조선정신과 의사 유세풍 2 시즌2 1월11일 시작 할 예정입니다.
처음부터 두 시즌으로 기획되어 나온 작품으로 뼈대 있는 가문, 수려한 외모 학문까지 출중했지만, 어떤 계기로 내의원의 길을 걷게 된 유세엽(김민재)이 정적의 계략으로 가문이 몰살되고 이때의 트라우마로 침을 놓지 못하는 의원이 되면서 시작되는 이야기다.
시즌1(12부작) 에서는 유세풍이 떠돌다가 계수원(김상경)이 하고 있는 계수의원에 당도해 그곳에서 서민들을 돌봐주면서 시작된다. 침을 못 놓기 때문에 사람들의 마음을 들여다보는 일을 시작하고 그 과정에서 서은우(김향기)를 만나 로맨스를 키워가며 계수의원 드림팀으로 완성된다.
시즌2에서는 유세엽의 아버지에게 누명을 씌우고 죽인 정적들을 밝혀내는 과정과 김민재, 김향기 두 사람의 로맨스가 좀 더 부각될 거라고 하니.. 다소 밋밋했던 시즌1보다 더 풍성한 재미가 예상된다.
출연진 배우 소개
드라마 시즌2 인물관계도를 살펴볼까요? 사실 시즌1과 크게 인물관계도가 다르진 않지만
시즌1의 빌런들이 모두 죽음을 맞이했기 때문에 새로운 사건과 새로운 빌런이 필요하겠죠?
일단 지난 시즌에서는 제대로 등장하지 않았던 왕이 이번 시즌에서는 많이 등장할 예정입니다.
아무래도 유세풍이 다시 궁의 내의원으로 돌아가게 되면서 궁의 사람들과 많이 얽힐 듯.
그렇게 새롭게 등장할 빌런은 전강일. 세풍과는 내의원 동기이자 스스로 그의 라이벌이라 생각하는 인물
그리고 새롭게 소락현으로 발령받은 안현령 또한 계지한과 대립관계를 그려나가게 될 것 같습니다.